삼성 루마니아 법인의 '모든 것을 흡입하는' 청소기 영상, 조회수 무려 6000만 '대박'
상태바
삼성 루마니아 법인의 '모든 것을 흡입하는' 청소기 영상, 조회수 무려 6000만 '대박'
  • 우연주 기자
  • 승인 2024.04.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가 대형 청소기로 거리 청소
"실제 장면 아니지만 성능은 진짜"
[사진=삼성전자 루마니아 법인 유튜브 캡쳐]
[사진=삼성전자 루마니아 법인 유튜브 캡쳐]

삼성전자 루마니아 법인이 올린 유튜브 쇼츠 영상이 화제다. 6000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와 약 10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약 두 달 전 업로드된 '모든 것을 흡입하는 비스포크 제트 AI'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삼성전자 로고를 단 자동차가 대형 청소기를 매달고 거리를 운행한다.

청소기가 지나가면 근처의 쓰레기가 흡입되는 것은 물론이고 자전거, 축구공, 나뭇가지도 바람에 요동친다.

사용자들은 "청소기가 너무나 강력해 보여 이 영상이 진짜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삼성이니까 이 영상은 진짜일 것"이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루마니아 법인은 한 댓글에서 "이 비디오는 실제 장면을 촬영한 것이 아닐지라도 비스포크 제트의 성능은 진짜라는 것을 보증한다"고 썼다.

한편 비스포크 AI 콤보를 주제로 한 쇼츠 영상도 화제다.

파리를 배경으로 한 영상에서는 사용자가 "세탁기 하나로 이 흐린 하늘을 세탁하고 건조해 줘"라고 스마트폰에 쓰자, 흐린 날씨가 천 조각으로 바뀌어 비스포크 AI 콤보에 들어간다.

비스포크 AI 콤보의 작동이 끝나면 맑은 하늘이 다시 펼쳐지는 모습이다.

우연주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