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신용정보, 마케팅이노베이션 대상 수상...'성장성·혁신경영' 업계 주목
상태바
KS신용정보, 마케팅이노베이션 대상 수상...'성장성·혁신경영' 업계 주목
  • 윤덕제 기자
  • 승인 2023.11.0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주관 마케팅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 핀테크 신금융사업, 공공서비스 분야 진출 등 혁신적 경영 노력
- 유재중 대표 "다양한 이노베이션 통해 선진 신용사회 구축"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3 추계 마케팅 통합 학술대회에서 유재중(오른쪽) KS신용정보 대표이사가 ESG 경영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KS신용정보]

 

KS신용정보가 한국마케팅관리학회에서 주관한 '2023년 추계 마케팅통합학술대회'에서 '마케팅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경쟁이 치열하고 성숙기에 접어든 관련 시장에서 빠른 성장과 혁신경영을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KS신용정보는 대기업과 금융회사 계열사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신용정보업계에서 가장 늦은 2010년에 설립된 후발주자로서 불과 10여년만의 짧은 기간 내에 매출규모에서 업계 24개 회사 중 12위권까지 빠르게 성장했고, 핀테크 신금융사업진출과 공공서비스 분야 진출 등 혁신적 경영으로 평가위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유재중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마케팅 접점에 있는 기업인 한국고용정보 자회사로 KS신용정보는 다양한 이노베이션을 통해서 선진 신용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노력을 해왔다"며 "발전가능성이 있는 이런 기업으로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국가경제와 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에는 ESG 대상으로 부산은행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케팅 CEO 대상은 제너시스 BBQ 그룹 윤홍근 회장에게 수여됐다.

한편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지난 1991년 전국 주요대학의 경영ㆍ경제학부 교수진을 중심으로 창립되어, 현재 1000여 명의 회원들이 학술대회를 비롯한 국내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뛰어난 마케팅 성과와 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이어오고 있다.

윤덕제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