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가 아이스콘으로"...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 프로모션 집중
상태바
"헬로키티가 아이스콘으로"...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 프로모션 집중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3.11.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음료 2종, 스낵 1종, 굿즈 3종, 기프트카드 2종 출시
콜라보 음료 구매 시 캐릭터 부적 증정… 기프트카드 구매 시 핀 버튼 제공
패브릭 달력∙머그∙윈터 블랭킷 등 산리오 활용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음료와 스낵, 굿즈를 출시했다.[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음료와 스낵, 굿즈를 출시했다.[사진=이디야커피]

'헬로키티', '폼폼푸린', '쿠로미' 등 다양한 산리오 캐릭터들이 이디야커피 음료와 스낵으로 재탄생했다. 

이디야커피가 2일부터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시작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3일 <녹색경제신문>에 “지난여름 진행한 콜라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산리오캐릭터즈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콜라보 제품을 즐기시고 다양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 6월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시즌 1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음료와 스낵, MD,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쿠로미 데블 초콜릿’, ‘폼폼푸린 골든 슈크림 라떼’ 2종으로 산리오캐릭터즈의 컬러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쿠로미 데블 초콜릿은 묵직한 다크초콜릿에 산뜻한 베리 향을 더하고 휘핑크림 위에 퍼플 초코 소스와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진한 달콤함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폼폼푸린 골든 슈크림 라떼는 커스터드와 카라멜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라떼에 크림과 코코아파우더를 더해 부드럽고 은은한 달콤함을 강조했으며,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원두의 깊은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콜라보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헬로키티 아이스콘 초코’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운 바삭한 콘에 달콤한 초콜릿을 가득 채운 스낵으로 콜라보 기간 동안 헬로키티 디자인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와 산리오캐릭터즈의 윈터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와 산리오캐릭터즈의 윈터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이디야커피]

계절감을 담은 굿즈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패브릭 달력’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재질의 달력으로 벽에 부착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시나모롤 머그’는 고급스러운 질감의 도자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제품 전면에 시나모롤 캐릭터를 담아냈다. ‘윈터 블랭킷’은 보드라운 촉감의 담요로 스냅 단추가 달려있어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산리오캐릭터즈로 아기자기하게 디자인한 기프트카드도 2종으로 선보인다.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지속해서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굿즈와 메뉴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콜라보 음료 구매 시 음료 1잔 당 캐릭터 부적 1장을 제공하고,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 핀버튼을 증정한다.

이디야멤버스 앱에서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패브릭 달력, 시나모롤 머그, 윈터 블랭킷 등 굿즈와 콜라보 음료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15일부터 3주간 콜라보 음료를 마시고 경품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일부터 22일까지 콜라보 음료 2종을 모두 구매하고 적립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굿즈 세트를 증정하며, 2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비치된 산리오캐릭터즈 포토프레임에서 인증샷을 찍어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요즘 디지털 세대 특성에 맞는 온라인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이디야 전용 드로잉의 산리오캐릭터즈 휴대폰, 워치, 태블릿 배경화면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