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가을 맞이 이벤트 진행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가을 맞이 이벤트 진행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0.28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의 방치형 게임 퀸즈나이츠가 가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엠게임은 신규 콘텐츠 '용병단' 및 던전 난이도 별 각 10개의 스테이지를 추가한다고 밝혔는데요, 더불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확장하며 게임의 즐길거리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웹젠은 '라그나돌'에 길드 간 대전 콘텐츠인 '지옥 아레나'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공격조와 방어조를 나눈 후 공방을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여기에 더해 신규 캐릭터 '가라스텐구'를 추가하며 게임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퀸즈나이츠. [이미지=엠게임]
퀸즈나이츠. [이미지=엠게임]

ㅇ.. 엠게임은 자사의 자체개발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가 신규 콘텐츠 ‘용병단’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1월 8일까지 가을 맞이 단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용병단’이 추가된다. ‘용병단’은 던전에 갇혀 있는 용병을 구출하여 용병단으로 합류 시킬 시 용병이 보유하고 있는 능력치를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 지급을 통해 용병의 성장 및 능력치 상승이 가능하고 용병단 구성 시 고유 효과까지 적용되는 만큼 차별화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스테이지, 던전, 성장 등 콘텐츠가 추가 확장된다. 챕터는 기존 40개의 챕터에서 10개가 추가된 총 50개의 챕터로 구성되며, 각종 재화 획득이 가능한 각 던전별 난이도는 최대 10단계가 확장되었다.

캐릭터 육성의 최대 레벨도 상향되어 성장 능력치 추가 강화와 다채로운 스토리 전개로 방치형 게임 본래의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유로운 게임 이용을 위한 ‘계정 연동 시스템’도 추가된다. 타 플랫폼에서도 동일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연동할 수 있게 되어 유저들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퀸즈나이츠’는 오는 11월 8일까지 가을맞이 ‘단풍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3-25 스테이지’ 완료시점부터 이벤트 보상인 ‘단풍’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보상을 사용하여 강화석, 옵션 재련석, 다이아 등 평소에 쉽게 구할 수 없었던 재화와 교환이 가능하다.

라그나돌 지옥 아레나 오픈 및 신규 캐릭터 출시 업데이트. [이미지=웹젠]
라그나돌 지옥 아레나 오픈 및 신규 캐릭터 출시 업데이트. [이미지=웹젠]

ㅇ.. 웹젠이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에서 길드 간 대전 콘텐츠 ‘지옥 아레나’와 신규 캐릭터 ‘가라스텐구’ 출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옥 아레나’는 한 길드에서 최대 32명의 길드원이 동시 참가할 수 있는 길드 대항 콘텐츠다. 참가 길드원은 육성 캐릭터 중에서 공격 조와 방어 조를 설정한 후, 공격 조로 상대 길드 방어 조를 공격할 수 있다. 공격 조가 상대 길드의 방어 캐릭터를 쓰러트린 횟수에 따라 ‘별 포인트’가 적립된다.

길드장은 길드 내에서 가장 강력한 방어 조를 ‘사천왕’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상대 공격 조는 사천왕 격파 시마다 추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참가 보상으로 ‘지옥코인’과 ‘염라’ 등을 얻을 수 있는 지옥박스가 제공되며, ‘별 포인트’ 랭킹 상위 길드의 경우 ‘무료 환요석’과 ‘영혼 열쇠’를 비롯한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가라스텐구’도 출시한다. 텐구국의 사령관 ‘가라스텐구’는 태도와 도끼창을 사용하는 물리 공격 캐릭터다. ‘풀체인’ 발동 시 풍속성의 모든 캐릭터에 대한 공격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필살기로 단일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아류 잔월’ 스킬을 사용한다.

FGO AGF2023 참가. [이미지=넷마블]
FGO AGF2023 참가.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nime × Game Festival 2023(이하 AGF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AGF 2023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해 한국 운영진과 함께 하는 6주년 기념 메인 스테이지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현장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페이트/그랜드 오더’ 6주년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고, 부스 내 미니 스테이지에서도 여러 볼거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6주년 특설사이트를 공개하고, 티켓 증정 이벤트를 10월 2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특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유저 ID를 인증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AGF 2023 입장권’과 ‘메인 스테이지 관람권’ , ‘6주년 오리지널 무릎 담요’를 500명에게 증정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