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 액션캠의 최고 악세서리 "고프로 짐벌...'리모뷰(REMOVU) S1'
상태바
고프로(GoPro) 액션캠의 최고 악세서리 "고프로 짐벌...'리모뷰(REMOVU) S1'
  • 오태훈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7.01.0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기

최근  시리즈 포스팅으로 고프로와 액션캠용 악세서리를 리뷰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스마트 악세서리의 대명사인 고프로 짐벌의 리뷰로 개봉기, 사용기, 총평으로 3회에 걸처서 리뷰를 진행하려고 한다. 

액션캠 짐벌의 장점은 동선을 따라가면서 흔들리지 않고 쓸 수 있다는 것으로 마치 전문가가 촬영한 것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이 나오기 때문에 선호된다.

최근에 제조사들은 포장에 대하여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리뷰 마케팅이나 개봉기 자체로도 이슈를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가 개봉기에서 박스를 노출 시키는 것은 소비자가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를 할 때 혼선을 주기 않게 하기 위한 용도다.

 

케이스가 전용 방수케이스로 되어 있고 리뷰했던 방수케이스와 같은 케이스인데, 파티션이 REMOVU S1 전용으로 돼있다. 방수 하우징과 프레임 하우징과 SESSION 시리즈를 위한, 마운트가 들어 있다.  

최고의 스마트 악세서리 짐벌 "리모뷰 S1"은 IP64 등급 생활방수가 된다. 조사를 해보니 정말 모터에서 부터 방수기능이 있다.  

 REMOVU 소개 (https://www.removu.com)

'고프로(GoPro) 등 액션캠 용 스마트 액세서리를 개발, 제조하여 'REMOVU(리모뷰)'라는 브랜드로 전세계 30여 국가에 수출하는 젊고 강한 벤쳐 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다. 리모뷰의 회사명은 (주)에셀티다. 10여명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개발하고, 중국 지사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해외 딜러들과 전략적인 관계를 설정해 리모뷰(REMOVU) 브랜드를 카메라 스마트 악세서리 스마트 악세서리 카테고리에서 톱 브랜드로 키워가고 있는 기업이다.  

기본적으로 다른 제품에 비하여 약간 둔탁한 느낌인데, 방수 모터이며, 모터 자체가 기본적으로 두꺼운 구조에  전체적인 구조도 모두 방수기능이 있다 보니 다른 고프로 짐벌 보다는 조금 더 크다.  덕분에 사이즈가 큰 것은 단점일 수 있다.

REMOVU 브랜드로는 첫 제품 R1을 출시한 지 3개월 만에 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고, 수많은 유저들과 관련 기업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기본적으로 5점 방향키가 있는 리모컨이 있다. 덕분에 약간의 수평 조절은 리모컨으로 세팅하면 간단하다. 물론 별도의 초기화 과정도 있기는 하지만, 굳이 초기화를 할 이유는 없다.

사용기 바로가기    

http://chunchuit.com/220895246037

오태훈 IT칼럼니스트  ovipw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