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송년회대신 '나눔' 과 '기부'로 마무리
상태바
LG디스플레이, 송년회대신 '나눔' 과 '기부'로 마무리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 애장품 경매, 럭키박스, 드림펀드 등 총 3000여 만원 기부

LG디스플레이가 정형화된 송년회 대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며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한다.
 
LG디스플레이는 12월 한달 간 CEO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 CFO, IT 및 Mobile 사업부장 등 주요 경영진과 임원 및 팀장 등이 기부 형태로 참여하는 리더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실시했다. 평소 소장하던 물품을 직원들에게 저렴하게 내놓고 이를 직원들이 싸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이 1만원을 기부하면 해당 금액 이상의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구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 이번 애장품 경매 이벤트에는 총 100여 건의 물품이 출품되고, 3만 여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LG디스플레이는 각 사업장에서 1만원을 기부하면 해당 금액 이상의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를 판매해 직원들의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 각 사업장 인근의 200여명 어린이들로부터 사연을 접수 받아 임직원이 산타가 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애장품 경매로 모인 수익금 500여 만원과 더불어 럭키박스 판매 수익금 700여 만원, 크리스마스 기적 캠페인 및 임직원 기부금인 드림펀드 1900여 만원 등 총 3000여 만원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12월 한달 간 임직원들과 사랑을 나누고, 감사를 표현하며 격려를 보내자는 취지의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 올 한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이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 지나쳤을 가족, 동료를 위한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동시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뜻 깊은 연말을 보내고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