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한홍삼, 신라면세점 입점..."인지도 향상 기대"
상태바
참다한홍삼, 신라면세점 입점..."인지도 향상 기대"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6.12.2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이 동북아 최대 허브공항인 인천국제공항의 신라면세점에 지점을 열었다.

신라면세점 참다한홍삼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홍삼액과 홍삼정, 어린이용 홍키즈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전체식 홍삼 제품이 판매된다.

참다한홍삼 관계자는 “이번에 입점한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주요 쇼핑 코스인 만큼 매출 증대는 물론 인지도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며 “전체식 홍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향후 해외시장 진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참다한홍삼은 원물을 통째로 갈아 만드는 전체식 홍삼을 개발, 브랜드 론칭 1년여 만에 전국 150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체식 제조방식은 홍삼을 물에 달여서 만드는 기존 홍삼액과 달리, ‘세포파벽기술’을 이용해 홍삼 전체를 잘게 갈아 액상화함으로써 유효성분 추출률이 높다.

참다한홍삼은 이 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대형 홍삼 업체들을 제치고 신뢰받는 홍삼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동안 아시아나 인터넷면세점, 서울 인사동 SM면세점에 잇따라 입점했으며, 중국 베이징에 직영점을 운영하며 대외적으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조원영 기자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