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축제의 場 열다
상태바
아시아나 항공,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축제의 場 열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6.12.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직업에 대한 진로탐색 강연...진로탐색 기회와 문화공연 선사
경기도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제 5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에서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이 16일(금), 청소년들의 꿈 실현 축제 마당인 '제 5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을 개최했다.

경기도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아시아나항공 오근녕 경영관리본부장과 김만수 부천시장 등을 비롯해 부천시 지역 중·고등학생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은 직업강연과 문화공연이 한데 어우러지는 청소년 대상 교육기부 행사로 올해는 아시아나항공과 ‘부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YG엔터테인먼트’가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나항공 현직 운항승무원과 캐빈승무원의 항공 직업에 대한 진로탐색 강연과 함께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듀오 ‘악동뮤지션’ ▲싱어송라이터 ‘LEENA’ ▲국악밴드 ‘나릿’의 공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오근녕 경영관리본부장은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은 꿈 많은 청소년들에게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문화공연도 선사하는 뜻깊은 행사라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 실현에 도움을 주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