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QM6·SM6 구매고객 이벤트...'싱가포르 여행권'부터 '주유권'까지
상태바
르노삼성, QM3·QM6·SM6 구매고객 이벤트...'싱가포르 여행권'부터 '주유권'까지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6.12.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은 오는 27일까지 3주간 QM3, QM6, SM6 등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윈터 위시(Winter Wish)'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e-커머스를 통해 구매한 고객도 포함된다. 

르느삼성은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3명), 신세계[004170] 상품권 100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밖에도영업점을 방문한 고객 중 2천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마이크로사이트(https://event.renaultsamsungm.com/qm6)를 통해 카카오페이로 온라인 간편결제하고 QM6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은 프리미엄 스마트키 커버를 증정받는다. 르노삼성은 또 100명을 추첨해 10만원 정비상품권도 추가로 준다.

이번 '윈터 위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르노삼성은 지난 9월 카카오페이를 통해 QM6 계약금을 지불하는 e-커머스를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조아라 기자  archo@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