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아름다운 토요일' 사회공헌활동 나서
상태바
르노삼성, '아름다운 토요일' 사회공헌활동 나서
  • 허재영 기자
  • 승인 2016.11.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기증품 3100여점 모아 소외된 이웃 지원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2일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르노삼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사진제공 = 르노삼성)

다운 토요일'을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임직원들의 기증물품을 모아 특정 토요일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르노삼성의 여성인력 양성 프로그램 'Women@RSM'의 사회공헌 일환으로 진행됐다.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안국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르노삼성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르노삼성 임직원들이 기부한 다양한 소장품을 직접 매장에서 판매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르노삼성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은 총 3100여점이며, 수익금 전체는 아름다운가게의 수익 나눔 사업인 '아름다운 희망나누기'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친환경, 교통안전 등 기존 공헌 활동뿐 아니라 이번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처럼 회사 직원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소외계층 이웃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

허재영 기자  huropa@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