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안산공장, 자원봉사센터에 우유기증
상태바
서울우유 안산공장, 자원봉사센터에 우유기증
  • 정우택
  • 승인 2011.07.2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안산공장(공장장 곽길영)에서는 안산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있는 아동들과 상록수역 늘 푸른광장 급식(어르신들 대상)사업에 전달해달라고 매월 300여 박스(7,200여개)를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증하기로 하고 7월 22일 전달식을 갖기로 했다.

 서울 우유 안산공장 직원들이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우류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서울우유 제공

안산지역에서 모범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서울우유(안산공장)는 매월 전국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공장견학 프로그램과 대부도 농가를 대상으로 1사 1촌 맺기를 통한 농촌 자원봉사활동, 김장나누기 자원봉사활동 등 임직원 자원봉사활동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서울우유 나눔 사업은 안산지역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아동과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배분할 계획이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서울우유 안산공장은 지난 6월 30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구체적 참여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향후 더 많은 사업을 협력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되는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기업의 윤리와 고객과의 약속이행은 물론 기업의 생존 및 발전을 위한 것이라고 강조하고 앞으로 기업의 자원봉사활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