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영섭 LG CNS 사장 "기술·서비스 중심의 조직 체계 필요"
상태바
[신년사] 김영섭 LG CNS 사장 "기술·서비스 중심의 조직 체계 필요"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1.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 제공> 김영섭 LG CNS 사장이 기자간담회에서 클라우드 사업전략을 발표하는 모습.
김영섭 LG CNS 사장. [LG CNS 제공]

김영섭 LG CNS 사장이 2020년 신년사를 통해 '기술·서비스 사업부 중심의 조직 체계'를 주문했다.

LG CNS는 김 사장이 2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및 PC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신년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기술 역량·사업 방식' 등의 혁신을 통한 성장을 강조했다고 2일 밝혔다.

김 사장은 이날 시년사를 통해 "기반기술의 숙련도를 더욱 높이고 IT신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빠르게 축적해 나가야 한다"며 "새롭게 등장하는 기술과 고객의 비즈니스 양상을 정확히 이해하고, 고객의 사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수 있는 정예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올해 경영방침에 대해선 "과거의 시업 방식에서 벗어나 기술·서비스 사업부 중심의 조직 체계를
중심으로 사업 및 활동 범위를 더욱 빠르게 넓혀야 한다"며 "그동안 축적한 자산에 선제적으로 투자, 인력파견 형태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업 방식을 전환하고 적용하는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몇 년간 선순환 체계를 정착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신기술에 선제적이고 적극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등 변화와 혁신에 적극 참여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