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 전달식 진행...1억원 후원
상태바
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 전달식 진행...1억원 후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년부터 15년째 후원 이어와...서울대어린이병원 환아 총 240명 의료비 지원
왼쪽부터 서울대어린이병원 김한석원장, 도미노피자 오광현회장, 배우 박서준, 서울대병원 김연수원장
왼쪽부터 서울대어린이병원 김한석원장, 도미노피자 오광현회장, 배우 박서준, 서울대병원 김연수원장

 

도미노피자가 소아환우들을 위해 희망나눔기금 1억원을 후원했다. 

도미노피자는 30일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소아청소년 환아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 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 서울대병원 김연수 원장, 서울대어린이병원 김한석 원장, 도미노피자 전속 모델 박서준이 참석한 가운데 도미노피자는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을 갖고,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소아청소년 환아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모은 기금이 소아청소년 환아들의 치료비로 쓰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소아청소년 환아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의료비 지원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나눔기금’은 도미노피자가 200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희망나눔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소아청소년 의료비 지원 및 소아질환 연구, 아동복지 기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올해까지 도미노피자가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의료비를 지원한 환아는 누적 240명으로 2005년부터 15년째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