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2001년생에게 1월 한달간 ‘한신닭발’ 50% 할인
상태바
한신포차, 2001년생에게 1월 한달간 ‘한신닭발’ 50% 할인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3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1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한신닭발’ 주문 시 해당 메뉴 반값에 제공

 

한신포차는 오는 1월 한 달 동안, 2001년도에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닭발을 50% 할인하는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신포차의 이번 프로모션은 2020년 첫 성인이 된 고객들의 스무살을 축하하고 앞으로 빛나는 20대를 보내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신포차의 대표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8500원(정가 1만70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올해 스무살이 된 2001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테이블 당 한 개의 메뉴에 한해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메뉴 ‘한신닭발’은 국물 닭발로, 중독성 있게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십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도록 푹 삶아 조리한 ‘한신닭발’을 테이블에서 한 번 더 끓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된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취향에 따라 요리 안에 넣어 먹을 수도 있다. 은은한 시트러스 풍미와 부드러운 스파클링이 조화를 이룬 저도수 탄산주 ‘이맛에 밤새주’와 함께 먹으면, 한신닭발 특유의 매운 맛을 깔끔하게 잡아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스무살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1월 내내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한신포차에서 친구들과 함께 한신닭발을 먹으며, 스무살이 되는 해를 기념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