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 ‘AFK 아레나’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
상태바
릴리스게임즈, ‘AFK 아레나’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직접 서비스 예정인 글로벌 흥행작 ‘AFK 아레나 2020년 상반기에 국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AFK 아레나는 중국과 대만을 포함해 이미 세계 각지에서 서비스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중국 게임 중 해외 매출 순위 10위 달성을 비롯해 대만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 기록, 양대 마켓 피처드 선정 등을 기록한 바 있는 글로벌 흥행작이다. 이러한 ‘AFK 아레나의 인기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내년 상반기 출시를 예고한 ‘AFK 아레나는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 및 조합을 통해 아레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고대 신화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복잡한 컨트롤이 필요 없는 육성 시스템, 영웅들의 다양한 조합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챔피언 아레나와 같은 콘텐츠가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진 영웅을 수집해 각각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레벨업 및 스킬 레벨업 시스템을 이용해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영웅들이 가진 스킬과 특성을 고려해 수많은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손쉽게 재화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정된 시간 내에 미궁 던전의 보물을 획득하거나 글로벌 챔피언 아레나에서 전세계 이용자와 실력을 겨룰 수도, 길드를 만들어 길드원과 함께 길드 보스에 도전할 수도 있는 등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