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연말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상태바
키움증권, 연말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2.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2020년에도 키움증권과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키움증권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새해소망 댓글 작성 후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팔로우와 좋아요’와 ‘SNS 공유’에 참여한 분들 중 매일 10명, 총 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새해소망 댓글을 작성한 1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전체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에어팟프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2월 30일까지다.

키움증권은 지난 10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오픈한 이후 ‘빅데이터 종목파인더’, ‘Weekly 주요증시 이벤트’, ‘실시간 핫종목’, ‘트렌드경제’ 등의 주식관련 투자정보 제공은 물론 투자설명회 및 이벤트 소식도 전하고 있다.

키움증권 투자콘텐츠팀 담당자는 "인스타그램의 특성을 살려 공유와 소통을 강화하고, 투자자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투자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실제 주식 투자에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 다양한 투자정보를 신속하게 전하는 키움증권 팟빵 채널은 지난 19일 기준 구독자 5400명, 누적조회수 374만 건이며,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5만 6000명, 누적조회수 816만 건을 기록해 투자자들과 소통을 강화 중이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