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성가정입양원에 이벤트 수익금 1천만원 기부
상태바
임블리, 성가정입양원에 이벤트 수익금 1천만원 기부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2.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국내 입양 전문 기관 성가정입양원에 ‘임블리 고객’ 이름으로 기부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의 브랜드 임블리, 블리블리가 지난 18일 성가정입양원에 ‘임블리 고객’ 이름으로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임블리가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한 이벤트 중 판매 수익금 일부로 마련됐다. 특히, 기부금은 ‘임블리 고객’ 이름으로 전달되어 고객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기부 문화 조성에 동참했다.

 

성가정입양원은 1989년 故 김수환 추기경이 ‘우리 아기, 우리 손으로 키워야 한다’는 신념 아래 설립한 국내 입양 전문 기관이다. 국내입양 추진 외에도 미혼부모상담 및 교육, 아동일시보호소 운영 등을 시행하고 있다. 기부금은 입양을 기다리는 아동들의 치료 및 양육, 입양 홍보 및 교육 프로그램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가정입양원 윤미숙 원장 수녀는 “기부금이 임블리 고객의 이름으로 전달된 만큼 더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입양을 기다리는 많은 어린 생명들이 따뜻한 가족들의 품에서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건에프엔씨는 브랜드 행사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여성들을 위한 사회공헌을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