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각성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각성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캐릭터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퀘스트를 수행하고 캐릭터 각성을 진행하면 자신만의 배틀 마스터리를 선택할 수 있다. 실제 전투에서도 배틀 마스터리 전용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화려하고 다양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배틀 마스터리는 능력치를 비롯해 패시브와 액티브 스킬로 구성되며 배틀 마스터리 포인트를 투자해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등급인 7등급 마스터리를 오픈하게 되면 별도의 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정해진 공간 안에서 눈싸움 스킬만을 사용해 최종적으로 살아남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눈싸움 배틀로얄’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싸움 대전에서 획득한 증표를 교환해 ‘설원 위의 일인자’ 칭호와 빛나는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2020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최대 20개의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 플래티넘 재료 소환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