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금난새가 추천하는 '24bit FLAC클래식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선물 증정도
상태바
지니뮤직, 금난새가 추천하는 '24bit FLAC클래식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선물 증정도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2.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은 지휘자 금난새가 추천하는 ‘24bit FLAC클래식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니뮤직 제공]
[지니뮤직 제공]

이번 이벤트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의 추천을 받아, 사계절에 어울리는 클래식을 엄선해 진행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에 맞는 다채로운 클래식을 선정했으며 총 10곡으로 구성했다.

세기의 명곡을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24bit 초고음질 FLAC’ 음원을 통해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스트리밍으로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지니 매거진 코너에 마련된 클래식을 들은 후, 댓글로 간단한 감상평을 달면 추첨을 통해 2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선물은 ▲’금난새의 크리스마스 선물’ R석 티켓 (3명 ∙ 1인 2매) ▲금난새 저서인 ‘아버지와 아들의 교향곡’ (5명) ▲지니 프리미어 음악 감상권(10명)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배대선 지니뮤직 서비스마케팅팀장은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선 지휘자 금난새를 통해 클래식의 묘미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최상의 음질을 자랑하는 24bit 초고음질 FLAC 음원으로 들을 때 클래식의 풍성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