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더반찬’, 특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 증정
상태바
동원그룹 ‘더반찬’, 특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 증정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2.1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더반찬 산타위크’ 진행... 요일별 메뉴 4종 증정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이벤트 '더반찬 산타위크'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이벤트 '더반찬 산타위크'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선물을 증정한다.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이벤트 ‘더반찬 산타위크’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반찬 산타위크’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운뽑기 이벤트다. 랍스타부대찌개(16일), 홍게품은육전(17일), 트러플한우불고기(18일), 고인돌새우갈비(19일)찜 등 요일별 메뉴 4종을 각각 100명에게, 행사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4종 전체 메뉴를 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반찬 산타위크’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전원에게 더반찬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반찬 산타위크’ 메뉴 4종은 31일까지 한정 판매되기 때문에, 행운뽑기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했더라도 메뉴를 직접 구매해 맛있는 크리스마스 식탁을 꾸밀 수 있다.

더반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더반찬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별미 메뉴 4종으로 맛있고 따뜻한 연말 홈파티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반찬 산타위크’ 메뉴 4종은 모두 2~3인분 기준으로, 가격은 랍스타부대찌개 2만9000원, 트러플한우불고기 1만9000원, 홍게품은육전 1만7000원, 고인돌새우갈비찜 2만9000원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