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알로소X네이버, 연말 감사 ‘스토어 체험단’ 모집
상태바
소파브랜드 알로소X네이버, 연말 감사 ‘스토어 체험단’ 모집
  • 김의철 전문기자
  • 승인 2019.12.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채널서 체험단 모집... 선착순 60명 대상 알로소 매장 체험 기회 제공
- 체험단 최우수후기 및 우수후기로 선정되는 총 3인에게는 알로소 1인 소파, 발릴라 러그 등 증정
- 31일까지 온라인 베스트셀러 덴오브, 오르덴 등 알로소 네이버 리빙윈도 전용 특가 프로모션 전개
[사진=퍼시스]
[사진=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네이버와 함께 알로소 매장을 경험하기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네이버X알로소 스토어 체험단’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올 한 해 큰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체험단 신청 후 매장 방문, 견적만 받으면 프리미엄 파우치, 알로소 쿠션 등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며, 우수 후기자로 선정될 경우 1인 소파부터 러그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22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응모한 선착순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29일까지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비롯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가까운 알로소 매장을 방문해 개인의 홈스타일링 취향을 찾는 라이프스타일 컨설팅부터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방문 후 상담 미션까지 완료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알로소의 고급 마감재 ‘델리케이트 가죽’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파우치를, 이후 30인에게는 이태리 리몬타社의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제작된 고급 쿠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매장 체험 후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1인에게는 청담 스토어에 전시된 150만원 상당 알로소 1인 소파를, 우수 후기로 선정된 2인에게는 덴마크 유명 홈퍼니싱 브랜드 발릴라社의 20만원 상당 러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알로소는 오는 31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리빙윈도에서 연말 맞이 브랜드 감사전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덴오브’와 ‘오르덴’ 2종 소파를 가격을 할인해준다.

특가 상품으로 선보이는 ‘덴오브’는 알로소 네이버 리빙윈도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시리즈로, 소파를 사용하는 온 가족이 각자의 편안함에 맞게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소파 시리즈다. ‘오르덴’은 목의 부담을 줄여주고 경추를 지지하는 넥레스트(neck rest)로 오랫동안 영상을 시청해도 바른 자세를 만들어 오랫동안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소파 시리즈다. 부드럽고 슬림한 외형으로 거실 공간이 좁더라도 공간을 여유 있고 넓게 연출할 수 있다. 두 시리즈 모두 도톰하고 견고한 남미산 프로텍터 가죽의 베스트셀러 컬러 ‘누드(nude)’와 ‘쉐도우그레이(shadow grey)’ 2종에 한해 선택 가능하다.

알로소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체험해 보는 기존 체험단을 넘어, 연출된 공간 속 제품을 입체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 브랜드에 보내준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심도있는 홈스타일링 컨설팅은 물론, 알로소가 직접 제작한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X알로소 스토어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로소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알로소 감사 프로모션 관련 상품은 네이버 리빙윈도에서 단독 구매할 수 있다.

김의철 전문기자  defenc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