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11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제이콥스튜디오의 ‘열혈강호러시’ 선정
상태바
원스토어, 11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제이콥스튜디오의 ‘열혈강호러시’ 선정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가 제이콥스튜디오의 ‘열혈강호러시’를 11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러시’는 1994년부터 인기리에 연재 중인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한 방치형 무협 RPG 장르의 게임이다. 모든 문파의 무공들을 습득하고, 무한의 공력으로 무공을 사용하는 ‘한비광’ 캐릭터를 주축으로 정파·사파·신지·세외 세력을 넘어 동료(영웅)를 모을 수 있다. 또한 강력한 기보(유물)를 수집하며 순환 콘텐츠인 환골탈태(환생)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는 특징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이콥스튜디오 김태선 대표는 "원작 ‘열혈강호’를 철저히 분석해왔고, 핵심 소재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화해 유저들이 ‘열혈강호’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발해왔다"고 전했다.

원스토어가 선정한 우수베타게임은 네이버 클라우드, SK C&C의 클라우트 제트를 사용할 경우 출시 전 네이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일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 12일(목)부터 25일(수)까지 14일 동안 12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한 뒤, 설문을 작성하면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인디게임존 전시작 4종 ‘아르카나 택틱스(티키타카 스튜디오)’, ‘엔젤소울(스피릿게임즈)’, ’Helihunter(브래이니악랩)’, ‘ 밴드 오브 히어로즈(이디오크러시)’를 전시하며,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할 경우 2,000원 상당 보상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