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강남상권 공략 거점 마련... 강남역점 오픈
상태바
교촌치킨, 강남상권 공략 거점 마련... 강남역점 오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2.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역·신논현역 가운데 위치해 접근성 및 편의성 우수
강남대로에 오픈한 교촌치킨 강남역점 내부.
강남대로에 오픈한 교촌치킨 강남역점 내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종로에 속속 플래그십 매장을 내는 가운데 교촌은 이를 넘어 강남으로 눈을 돌렸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서울 강남역 중심가에 교촌치킨 강남역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강남역 인근은 올해 9월 기준으로 일 평균 유동인구만 64만명이 넘는 명실상부 서울의 대표상권이다. 특히 오피스 및 학원가, 상업시설들이 밀집해 있어 2040세대가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또한 인근 주거 인프라도 충분히 갖춘 지역이다. 교촌은 강남역점을 통해 강남거리의 2040세대부터 인근 주거 지역의 배달 고객까지 수용한다는 방침이다.

교촌치킨 강남역점은 총 50석 규모로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지닌다. 내부 인테리어는 그레이톤의 콘크리트 벽면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 쪽은 게비온(돌을 채워 넣은 사각 기둥) 벽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교촌 관계자는 “서울 대표 상권인 강남대로에 교촌의 치맥을 전파하기 위해 강남역점을 오픈했다”며 “교촌치킨 강남역점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교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