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사야해” 액소스 히어로즈 추천 패키지
상태바
“어머 이건 사야해” 액소스 히어로즈 추천 패키지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9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가 야심차게 선보인 모바일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인기순위 1위에 이어 매출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면서 순항 중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시원시원한 액션성, 짜임새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매출 10위권에 안책했다는 점은 유저들의 지갑을 열만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의 영향이 클 것이다. 이에 어떤 패키지 상품이 유용하게 쓰일지에 대해 알아봤다.

먼저 5가지로 분류된 패키지 상품들은 전부 유료재화인 크리스탈로만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50크리스탈부터 최대 1만 크리스탈까지 선택권은 다양하다. 

먼저 로그인 보너스 패키지의 경우 캐릭터 뽑기와 비공석을 살 수 있는 재화인 제스를 얻을 수 있다. 첫 구매시 100제스와 하루에 한 번씩 40제스씩 총 1200제스를 얻을 수 있다. 다만 제스의 경우 업적 달성 보상으로 얻는 양이 월등하게 많으며, 캐릭터 또한 창조의 문 제조로도 얻을 수 있으므로 큰 메리트는 없는 편이다. 

3000크리스탈(33,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레벨업 패키지는 효율이 좋은 편이다. 제스를 총 1500개를 얻을수있으며 이외에도 최상급 공용 연마제 125개, 현자의 정수 2개, 6성 뮤리의 지팡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최상급 공영 연마제와 6성 뮤리의 지팡이같은 경우 인 게임에서 얻기 위해선 많은 시간이 소모되기에 구입하는 것도 초반 성장에 큰 도움이 된다. 

아울러 스페셜 패키지의 물리, 마법 전설장비 패키지도 레벨업 패키지와 같이 시간대비 효율은 좋은 편이다. 전설 장비 4종과 함께 최상급 공용 연마제 75개, 1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전설 장비 4종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만으로도 구입 가치는 충분하다. 다만 소과금 유저라면 약간은 망설여지는 패키지당 55,000원이라는 가격만이 걸림돌일 뿐이다. 
 

유저들이나 기자가 추천하는 가장 좋은 패키지는 바로 영웅성장 패키지에 있는 이속 장화 패키지다. 사용하면 탐색 속도를 높여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는 이속 장화 패키지는 총 3종이 마련돼 있다. 특히 탐색을 통해 장비와 아이템, 경험치까지 얻을 수 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특성상 수면이나 업무시간에 이속 장화를 착용하고 탐색을 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가장 저렴한 250크리스탈인 이속의 장화 패키지는 탐색 속도를 20% 증가시켜주는 장화 아이템을 두개 구입가능하다. 아울러 3,000크리스탈인 황금 이속 장화 패키지 1은 속도를 50% 높여주는 이속 장화를 15개, 1만 크리스탈인 황금 이속 장화 패키지 2는 50개를 구입할 수 있다. 다만 황금 장화 패키지는 각각 15일, 30일의 구매 쿨타임이 있으므로 시간을 잘 계산해서 적재적소에 사용해야 한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패키지 상품 대부분은 게임의 플레이 시간을 줄여주는 구성이며, 포함된 아이템들은 시간을 투자하면 게임 내에서 충분히 확보 가능하다. 이에 엑소스 히어로즈는 소과금 유저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특히나 과금유도가 거의 없는 착한 과금 시스템은 유저들의 좋은 평가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미뤄 볼 때, 엑소스 히어로즈의 롱런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