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업데이트 ‘쏴봐이벌’ 공개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업데이트 ‘쏴봐이벌’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내년 3월까지 총 다섯 차례 업데이트되는 ‘쏴봐이벌’은 ‘서든어택’이 갖는 익숙한 게임성에 생존 본능, 저항 본능, 도전 본능, 전투 본능, 신의 본능 등 다섯 가지 본능을 소재로 한 신규 콘텐츠를 더해 이전과 다른 ‘서든어택’을 즐길 수 있다.

첫 번째 업데이트 ‘재난생존 : 아포칼립스’는 12월 12일부터 1월 1일까지 실시되며, 6가지 재난 상황에서 구호물품 등을 선택해 생존하는 콘텐츠다. 이를 시작으로 2020 시즌, 신규 생존모드 ‘제 3보급 생존’, ‘더 갓모드’, 피날레 이벤트가 순차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쏴봐이벌’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여 12월 12일까지 ‘쏴봐이벌’ 전야제 빙고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게임 접속, 일반전 및 클랜전 승리와 어시스트 달성 등 일일미션, 보너스 미션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티켓을 통해 빙고를 모두 완성한 유저에게는 영구제 선택권(1개)과 30만 통합 경험치를 제공하며, 선착순 6천 명에게는 ‘넥슨캐시’ 5천 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각 줄을 완성할 때마다 ICE 스킨 무기 4종과 ‘BombTechkit II’, 3만 통합 경험치 등을 지급하고, 칸을 채울 때마다 무작위로 1만 통합 경험치, 2,000 포인트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