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샵,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일반식 브랜드 중 유일
상태바
다노샵,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일반식 브랜드 중 유일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9.11.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의 주역이 총출동하는 업계 최초의 뷰티 컨벤션 행사인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일반식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다노샵이 참가한다.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은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되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된 ‘올리브영 어워즈’를 처음으로 컨벤션화한 행사다. 올해는 '더 저니 투 리얼 뷰티(THE JOURNEY TO REAL BEAUTY)'를 주제로, 고객과 인기 브랜드, 뷰티·헬스 인플루언서, 유명 아티스트 등이 한 데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열린다.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만 방문할 수 있는 행사임에도, 발매 3일 만에 입장권 4000여 장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가운데, 건강 기능 식품이 아닌 일반 식품 브랜드는 다노샵이 유일하다. 다노샵은 행사장 3층의 이너뷰티존에서 ‘다노가 말하는 이너뷰티는 모든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는 것’이라는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다노 심콩두유’, ‘다노 달콩두유’, '다노 프로틴다노바', '다노 단백질초콜릿' 등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돕는 다노샵의 베스트셀러 PB(Private Brand)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 다노샵은 다음달 초 론칭을 앞둔 신제품인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를 사전 공개한다.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는 스테디셀러 웰빙 시리얼 브랜드 브라운 라이스 소울(브라솔) 시리즈의 6번째 제품으로,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로 깔끔하고 건강한 단맛을 가미한 프리미엄 고단백 시리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다노샵은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와 다노 단백질초콜릿, 다노 프로틴 다노바,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베리 등의 베스트셀러 PB(Private Brand)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와 만나는 제품 중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 다노 단백질초콜릿, 다노 프로틴 다노바 등 3종은 다음달 중순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할 예정이다. 현재 브라운라이스소울 5종, 선식류 3종, 다노바, 스파클링 피치 등 다노샵 제품 24종이 올리브영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일반식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참가하는 다노샵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평생 먹어도 좋은 식품 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2014년 4월 오픈 이후 지난 5년 간 연평균 220% 이상씩 매출이 고속 성장하는 등 2030세대 여성을 위한 필수 쇼핑몰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우수 브랜드 시상식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저칼로리 대용식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현재 다노샵이 판매 중인 제품은 총 130여 종으로, 이 중 40여 종은 다노에서 직접 기획·제조한 다노샵 PB 제품이다. 다이어트 식품은 맛이 없다는 세간의 통념과 달리, 다노샵 PB 제품은 건강은 물론 맛까지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5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한 인기 다이어트 유튜버인 ‘다노 언니’ 이지수 다노 대표는 “내로라하는 브랜드가 모두 모이는 자리에 이너뷰티의 대표주자로 다노샵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대단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트렌드에 특히 관심이 많은 고객이 오시는 자리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다노샵 PB 제품의 추후 방향성에 대한 실마리를 찾아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