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H패션몰' 오픈 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섬, 'H패션몰' 오픈 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1.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타미힐피거・DKNY 등)…럭키드로우,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
한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한섬이 오픈 6주년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H패션몰’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타미힐피거・DKNY・CK 캘빈클라인・아메리칸이글・오즈세컨 등 12개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타미힐피거 ‘베이직 로고 맨투맨 티셔츠’, DKNY ‘핸드메이드 롱 코트’, CK 캘빈클라인 ‘캐시미어혼방 루즈핏 코트’, 아메리칸 이글 ‘아크릴혼방 셰르파 미디 코트’, 오즈세컨 ‘퍼 후드 숏 점퍼’ 등이 있다.

아울러 추가 금액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기간내 H패션몰에서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중복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정상 상품과 아울렛 상품 누적 구매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결제 금액의 20%(2만원)를 온라인 포인트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내 H패션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증정(마케팅 수신 동의시)하며, H패션몰 APP을 다운받아 첫 로그인하면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11/4~30) H패션몰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H패션몰 회원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상품은 아이폰11(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3명), 에어팟(7명), 메가박스 2인 패키지(100명) 등이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