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신발 기부 위한 '웜앤라이트' 캠페인 진행
상태바
ABC마트, 신발 기부 위한 '웜앤라이트' 캠페인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1.1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 통해 패딩슈즈 전달

ABC마트가 야외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웜앤라이트(WARM & LIGH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ABC마트가 진행하는 '웜앤라이트' 캠페인 이미지.
ABC마트가 진행하는 '웜앤라이트' 캠페인 이미지.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우리 주변에서 다른 누군가의 따뜻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업군을 댓글을 통해 응원하는 방식으로 선정된다. ABC마트는 기부 캠페인에서 선정된 직업군 종사자들에게 호킨스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를 기부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환경미화원, 소방관, 경찰관, 집배원, 안심귀가 도우미 등과 같이 추운 겨울에도 야외에서 일하는 근로자들 대상으로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를 전달하고 싶은 직업군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베스트 응원 댓글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자신의 이름으로 신발을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캠페인은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 10월 태풍 미탁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포항, 강릉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신발과 용품을 기부한 바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분들을 응원하고자 "웜앤라이트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숨은 주역들을 지원하고 보다 밝은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