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18일 ‘2020 주식시장 대전망’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18일 ‘2020 주식시장 대전망’ 개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1.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이 오는 18일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키움 파이낸스스퀘어빌딩 2층 교육장)에서 투자 고수의 강의와 대담형식인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미·중 무역협상 진전과 소비시즌을 맞이해 연말랠리에 대한 기대가 커지며, 코스피도 2100선을 돌파하는 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내년에는 미국과 중국의 관세전쟁이 해결되고 경기침체 우려도 해소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적극적인 투자전략을 펼칠 수 있는 리스크온(Risk-on) 증시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크다.

이번 ‘키움 투자콘서트’에서는 이를 위해 금융가에서 전업투자자의 전설로 잘 알려진 남석관 베스트인컴 대표를 초청해 ‘2020 주식시장 대전망’이라는 주제로 2020년 시장을 전망하고, 시장을 이기는 실전 투자 전략과 본인의 투자 노하우를 제시하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김순영 채널K 앵커가 남석관 대표의 실전 투자 노하우에 대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며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남 대표는 ‘실전 투자의 정석’ 저자로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다수 수상했으며, 삼성증권과 미래에셋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실전 경험과 지식을 쌓은 최고의 전업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

키움 투자 콘서트 참가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영웅문S 앱에서 할 수 있으며, 키움증권 인터넷 방송인 채널K에서도 생중계돼 전국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