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및 면세점 고객 초청'... 호텔신라, 감사 이벤트 ‘윈터 딜라이트 파티’ 개최
상태바
'호텔 및 면세점 고객 초청'... 호텔신라, 감사 이벤트 ‘윈터 딜라이트 파티’ 개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리는 고객 감사 프라이빗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등 풍성한 이벤트
호텔신라가 호텔과 면세점 고객 700명을 초대해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신라가 호텔과 면세점 고객 700명을 초대해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신라가 호텔과 면세점 고객 700명을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 ‘윈터 딜라이트 파티’로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호텔신라는 지난 1년 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의 고객 약 700명(동반 1인 포함)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로, 오는 12월 24일~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 진행된다.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위해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후정’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으로 가득 메워진다. 초청 고객들이 서울신라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다이너스티에 도착하면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DJ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간단한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이너스티 로비에서는 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이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꽃꽂이 노하우를 알려준다. 행사장으로 입장하기에 앞서 포토월에서 함께하는 연인∙친구와 함께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약 1170㎡(353평)의 대형 연회장 ‘다이너스티’가 웨딩 쇼케이스 전시장으로 변신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이 제안하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팀의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일반 고객들도 화려하고 웅장하게 꾸며진 행사장에서 다과를 즐기고 인증샷을 남기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너스티 통로에서 바로 이어지는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전통 건축 양식의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트리 및 각종 장식으로 꾸며져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하고 싶은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1월 말까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로 면세품을 구매한 후 ‘윈터 딜라이트 파티’에 참가신청을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초대권을 제공하며, 초대권을 소유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 가능하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와 손잡고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로, 지난 9월 처음 도입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결제 수단 중 혜택이 가장 크고, 청구 할인∙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도 상시 운영하고 있어 도입 초반부터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