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6일 출시...영상 공개
상태바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6일 출시...영상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재미 요소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영상들이 공개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는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시스템이 독특한 재미 요소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작 시리즈의 흥미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육성을 화분에서 꽃을 키우듯 선수들을 육성해 낸다는 내용으로 재치있게 영상화 해 재미와 감동을 함께 담아냈다.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소녀는 화분에 야구공 모양의 씨앗들을 심고 정성껏 돌보면서, 이들을 화분 속에서 ‘나만의 선수’들로 키워낸다. 처음에는 빈약하기만 한 선수들이지만 소녀의 돌봄 아래 ‘캐치볼’, ‘타격 연습’ 등의 훈련을 진행하며 ‘나만의 팀’으로서의 모습을 갖춰간다. 다양한 훈련 장면들이 재미있게, 때로는 감동적으로 그려지면서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성장을 마친 선수들이 화분을 박차고 나와 한 팀을 이루고 상대와 대결을 펼치는 장면에서는 뿌듯함마저 느낄 수 있다.

게임 속 마구와 타격 장면이 실사로 재현되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 영상은 입소문을 타고 스포츠나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회자되고 있다. 이번 영상에 앞서 출시일 공개와 함께 업데이트 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세계관, 나만의 선수, 마선수 소개 등의 영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던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마무리 담금질을 거쳐 오는 26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전 시리즈들의 인기 요소였던 ‘마선수’, ‘나만의 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게 풀 3D 그래픽을 적용해 게임의 몰입감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