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 이벤트
상태바
코레일, 다문화가정 어린이 초청 이벤트
  • 김환배
  • 승인 2011.07.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이 31일까지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위한 '철도 문화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술관 관람, 철도홍보관 체험 등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의 문화욕구를 충족하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철도 문화체험'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생 어린이 및 단체는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이벤트란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8일(월) 코레일 홍보관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아주미술관에서는 '불멸의 꿈' 전시 관람과 함께 도슨트 선생님의 설명도 들을 수 있으며, 이어 바람색칠하기 및 테라코타 제작 등 재미있는 놀이도 체험할 수 있디.

이날 코레일은 이벤트 참여 어린이에게 점심을 비롯해 엽서, KTX캐릭터 상품, 체험프로그램에서 만든 각종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복환 여객본부장은 "코레일은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