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주사무실을 50% 할인 제공’ 위드짚, 333 게릴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비상주사무실을 50% 할인 제공’ 위드짚, 333 게릴라 이벤트 실시
  • 한익재
  • 승인 2019.10.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자주소지 매쉬업 플랫폼 위드짚이 기존 월 5만원에 제공하는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10월 30일까지 월 25,000원에 3개월간 반값으로 제공하는 ‘위드짚 333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지점은 위드짚 기존 고객사에게 인기가 좋은 비상주사무실 3개지점인 서울숲, 청담점, 홍대점이며, 각 지점별로 33개만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비상주 사무실을 장기간 이용해야만 받을 수 있던 기존의 할인 정책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단 3개월만의 계약으로도 할인가를 적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재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위드짚 담당자는 밝혔다.

 

최근 1인 창조기업, 신규 벤처, 스타트업 등의 창업자들 중 불필요한 임대료 대신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업을 시작하고자 공유 오피스와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이용하는 형태가 늘고 있는 가운데, 위드짚은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외 사업자에게 필수적인 홈페이지 제작, 명함 디자인, 세무 대행, 법률자문, 라운지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위드짚 담당자는 “요즘 소호 사무실, 무인 공유 오피스들이 증가했지만 여전히 고비용의 임대료로 사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위드짚 이벤트를 통해 사업 시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주소지를 임대하여 합리적인 사업을 하시는 고객들이 늘어나길 기대한다’며 추후에도 국내외 다양한 창업 관련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