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2019 면접역량강화 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한경대, 2019 면접역량강화 캠프 참가자 모집
  • 장영수 기자
  • 승인 2019.10.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34세 미만 청년 누구나 신청 가능 ... 선착순 40명 모집, 무료로 진행

경기도 대표 국립대학 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 대학일자리센터는 면접역량강화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10월 31일(목) 10시~18시까지 진행되는 한경대 대학일자리센터 면접역량강화 캠프는, 취업준비생들의 실전 취업준비를 위한 유형별 면접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캠프 참가자는 유형별 면접에 대한 이해와 말하기 방법, 호감 가는 신입사원의 자세 갖추기, 협상면접을 활용한 면접에 대한 이해, 롤플레이를 활용한 문제점 탐색 및 피드백, 모의면접을 통한 실전감각 함양 및 피드백 등에 대해 교육 받는다.

한경대 재학생, 졸업생은 물론 만 34세 미만 타대학 지역 청년도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40명까지 모집하는 이번 면접역량강화 캠프에 대한 신청방법은 한경대 홈페이지(www.hknu.ac.kr)의 취업공지란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한경대 대학일자리센터(031-670-5487)나 카카오플러스 친구 가입을 통해서 신청 할 수 있다.

한경대 대학일자리센터 김창현 동물생명환경과학과 교수는 “한경대의 다양한 취·창업 교육 프로그램은 한경대 학생뿐만 아니라 타대생 및 인근지역 청년까지 신청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말하고 “국립대의 우수한 교육 인프라도 활용하고 취업경쟁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경대 2018 면접역량강화 캠프
한경대 2018 면접역량강화 캠프

 

장영수 기자  ickra@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