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토스 전용 단독 암보험 출시
상태바
KB생명보험, 토스 전용 단독 암보험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생명보험]
[사진=KB생명보험]

 

KB생명보험(사장 허정수)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 퍼블리카와 제휴해 첫번째 토스 전용 상품으로으로 지난 21일부터 '무)toss착한암보험 with KB생명'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KB생명보험은 보험사와 플랫폼 사업자간 Digital기반의 모바일 비즈니스 협업을 통한 동 반성장을 목표로 이번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오직 토스에서만 만날 수 있 는 '무)toss 착한암보험 with KB생명'을 출시해 금융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 획이다.
 
'무)toss 착한암보험 with KB생명'은 KB생명보험의 온라인전용 ‘착한보험’ 시리즈의 암보 험 중 하나다. 암진단 보험금은 고액암 6000만원, 일반암 3000만원, 소액암 및 특정암 600 만원을 지급하며 보험료는 100세까지 오르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 특성 상, 사업비가 낮아 40세 남자기준 100세 만기 전기납 조건의 경 우, 보험료는 월 1만원 안팎이다. 해지환급금미지급형을 선택하는 경우, 보험료는 더욱 저렴하다.
 
토스 사용자는 앱 하단에 있는 ‘전체’ 탭을 클릭하고, 보험 메뉴의 ‘미니보험 가입’에 접 속 후 ‘착한암보험’을 클릭하면 ‘무)toss착한암보험 with KB생명’의 상세 내용을 볼 수 있 다. 토스 비회원은 토스 앱 설치 및 가입 이후 해당 암보험 확인이 가능하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이번 제휴와 상품출시를 통해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스타트 업 기업에게는 동반성장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