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길 위의 인문학’ 3차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한경대, ‘길 위의 인문학’ 3차 프로그램 운영
  • 장영수 기자
  • 승인 2019.10.1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대표 국립대학 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 중앙도서관은 문화제육관광부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길 위의 인문학 3차 프로그램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경대 학생회관 학생극장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길 위의 인문학 3차 프로그램은 ‘캘리그라피로 표현하는 예술을 담은 시’라는 주제로 캘리그라피를 통한 나만의 예술을 담은 시를 표현하는 시간을 갖는다.

캘리그라피 전문 작가의 강연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캘리그라피를 배워보고, 기형도 문학관 탐방에서는 각자 좋아하는 기형도 시를 캘리그라피로 표현보는 힐링 타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대 모든 구성원은 물론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사전접수(탐방) 및 현장등록으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은 한경대학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hknu.ac.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중앙도서관으로 (031-670-5512) 문의하면 된다.

한경대는 지난 4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2019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사업’에 운영 기관으로 선정돼 10월까지 인문학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설명: 국립 한경대가 진행한 ‘2019년 도서관 길위의 인문학’ 2차 - 풀꽃 시인 나태주의 시콘서트 장면

 

 

장영수 기자  ickra@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