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 진행
  • 황창영
  • 승인 2019.10.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에서는 '필리핀 가족연수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으로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벤트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현재 필리핀어학연수 중 필리핀 가족연수 역시 내년까지 마감된 어학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가족연수 문의가 크게 증가해 가족연수 자리가 하나 둘씩 마감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인기있는 어학원의 가족연수 자리는 마감이 빨리 이루어지고 있다. 때문에 필리핀어학연수로 가족연수를 결정했다면 하루빨리 상담을 통해 어학원을 결정하는 것도 좋은 조건의 어학원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현재 필통유학은 필통유학만의 시스템으로, 현지에서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톡 상담케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 전과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상시케어 시스템이 운영중이며, 실제로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부분을 친절하게 응대중인 필통유학의 상담 케어 시스템은 소비자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필통유학에서는 필리핀 가족연수 뿐만 아니라 필리핀 성인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를 국내 최저가 학비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사는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 등 국내 모든 지역의 고객과 무료상담을 통해 수속이 가능하며, 국내 전 지역에서 많은 수속량을 보유하고 있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EA어학원, I,BREEZE어학원, 큐큐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CELLA어학원, IMS어학원, EMO어학원, MJ어학원, OMGE어학원, CDU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으며 바다가 가까운 편이고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학원이 많은 지역은 바기오로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모놀어학원, JIC어학원, 이에듀어학원, CNS2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이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