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창립 33주년 기념 에코백 증정 행사 실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창립 33주년 기념 에코백 증정 행사 실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과 18일 이틀 간,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파바 에코백’ 선물
창립기념 파리바게뜨 에코백 이미지.
창립기념 파리바게뜨 에코백 이미지.

파리바게뜨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제작한 에코백을 고객에게 증정한다.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창립 33주년을 맞아 영국 출신의 유명 삽화가 '루이스 록하트(Louise Lockhart)와 협업한 ‘파바 에코백’을 제품 구매자들에게 선물로 제공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의 창립 33주년(10월 17일)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 환경부와 맺은 1회용품 줄이기에 관한 자발적 협약의 의미를 되새기는 동시에 소비자들과 함께 33주년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오는 10월 17일과 18일 이틀 간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종 금액이 1만3000원 이상인 경우 ‘파바 에코백'을 선물한다.(1인당 1개 한정,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번에 선보이는 ‘파바 에코백’은 평소 사랑스러운 감성의 작품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알려진 영국 유명 삽화가 ‘루이스 록하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에 꾸준한 성원과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들과 33주년을 함께 기념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로부터 사랑 받고,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