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1주년 기념 오프라인 대회 개최
상태바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1주년 기념 오프라인 대회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로젠게임즈가 모바일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의 1주년을 기념하여 ‘포트리스M 1주년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포트리스M 1주년 오프라인 대회는 지난 9월 16일(월)부터 10월 13일(일)까지 약 한달간 성황리에 예선을 마쳤으며, 포트리스M 1주년 당일인 10월 19일(토)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방청 유저는 포트리스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추첨 및 초대되며, 방청객 전원에게는 포트리스M 스포츠 타올과 3만원 상당의 포트리스M 쿠폰을 증정한다.

포트리스M의 예선은 개인전과 클랜전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예선 기간 동안 획득한 총 점수로 순위가 정해졌다. 개인전은 지난 10월 8일(화) 포트리스M 공식 네이버카페를 통해 결과 발표가 완료됐으며, 클랜전 예선에서 1~8위를 차지한 클랜이 오프라인 대회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오프라인 대회에서는 8강 경기, 4강 경기, 3,4위전 경기, 결승전 경기가 모두 진행되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랭킹 보상과 우승자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짜릿한 접전을 치룰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