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 정식 서비스
상태바
이엔피게임즈,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 정식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가 삼국지 기반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이하 유비전)’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자한 모습의 유비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의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더욱 화제를 모은 ‘유비전’은 삼국지의 레전드 장수를 등용하고 육성해 끊임없이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쌍고검, 적토마 등 삼국지의 이름 높은 무기와 말을 통해 장수를 육성할 수 있고, 장수 및 병종의 조합과 물고 물리는 상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시즌제로 운영되면서 매 시즌마다 추가되는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점은 게임의 큰 특징이다. 시즌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총 9개의 지역에서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며 시즌마다 달라지는 전쟁 구도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혈맹 콘텐츠를 통해 혈맹원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유비전’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카페에서 ‘유비전 5자 응원’, ‘내 손으로 만드는 삼고초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황금 올리브 치킨, 비타500,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