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래쉬 8억칫솔 meflash, ‘8억+8억=16억’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플래쉬 8억칫솔 meflash, ‘8억+8억=16억’ 이벤트 진행
  • 황창영
  • 승인 2019.10.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플래쉬는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의 허니스크린 퀴즈타임으로 '유병재 8억칫솔' 관련 초성퀴즈를 출제했다고 11일 밝혔다.

퀴즈 참여는 버즈빌 허니스크린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퀴즈 정답자는 버즈빌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8억칫솔 2개 구성 ‘8억+8억=16억’ 이벤트로 2개 구성 구매 시 무료 미백치약을 증정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통해 잊고 있던 3분의 가치를 재발견, 새로운 3분의 습관을 만들어 주는 기업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8억칫솔로 알려진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덴탈 디바이스로 양치하면서도 미백관리를 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meflash의 0.1mm의 초극세사 모의 칫솔모는 교체가 가능하며,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로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을 통해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플래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 한정판 8억 패키지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치아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이 깃든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키즈 칫솔 출시 기념으로 야심 차게 준비한 888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