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DX: 신 세기의 전쟁’ 홍보모델로 트와이스 선정(티저 영상)
상태바
이펀컴퍼니, ‘DX: 신 세기의 전쟁’ 홍보모델로 트와이스 선정(티저 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0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개발사 로옹엔터테인먼트>’의 홍보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DX: 신 세기의 전쟁’ 홍보모델로 선정된 트와이스는 최근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로 컴백하자마자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과시하는 중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K팝 걸그룹 역대 최고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게임 내에서 직접 볼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선보이면서 새로운 전쟁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 이후에도 트와이스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면서 ‘DX: 신 세기의 전쟁’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직업과 생활 콘텐츠, 끊임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테마파크, 운동기구, 카페와 같은 현대적인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있고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나 셰프와 같은 직업을 갖고 색다른 육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도 있다.

한편, 현재 사전등록 접수를 받고 있는 ‘DX: 신 세기의 전쟁’은 신청자 전원에게 200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10개, 토끼 마스터[3일]를 제공하고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도 풍성하게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친구를 초대하거나 트와이스 TVCM영상을 공개하면 트와이스 굿즈나 스페셜 선물 제공하는 친구 초대 프로모션과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