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가을 맞이 예비신혼부부 대상 인테리어 가구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가을 맞이 예비신혼부부 대상 인테리어 가구 할인행사 진행
  • 황창영
  • 승인 2019.10.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경남지역에 대형 가구단지로서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가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나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가구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4일 밝혔다.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 밀집 부산가구거리인 공항가구단지는 부산 진해 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경남을 비롯한 경북, 전남, 제주도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숨겨진 가구단지 명소이다.

공항가구단지는 대형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주차 문제는 걱정 없으며 김해가구거리의 명소처럼 트렌디한 가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최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셀프 인테리어가 유행 중에 있어, 공항가구단지를 통해 자기만의 스타일로 꾸밀수 있는 인테리어 가구를 확인하려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및 품목은 국내/수입가구 브랜드 50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초대형 가구 아울렛 공항단지는 총 1만2천평이나 되는 크기로서 공항가구단지 내 매장 상호명은 가구이즈, 스타레아까사, 리코, 사임당가구, 아트디나, 가보생활건강, 이루디자인, 디커스갤러리, 베네치아, 애쉴리, 라온, 나인디자인가구, 스타제니스명품가구아울렛, 더샵, 가구엑스포, 에이스침대 김해공항점, 이목손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각종 소파 500여 종과, 수입가구, 흙침대/돌침대, 수입매트리스 20개 이상 브랜드를 포함한 침대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원목가구, 주문가구, 원목테이블식탁은 물론, 우드슬랩, 거실장, 아동가구, 학생가구, 수입 엔틱가구, 혼수이불, 구스다운, 블라인드, 커텐카페트 등을 비롯하여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 종합가구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입주 예정 단지인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온천 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금정산 LH뉴웰시티, 마린시티 자이, 해운대 비스타동원, 강서 우방아이유쉘, 해운대 엘시티, 시청역동원비스타, 김해 시티프라디움, 창원 메트로시티 등 입주 단지 예정자들을 위해서 소비자들에게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공항가구단지는 종류별로 나누워져 있기 때문에 구매하기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이사를 준비 중에 있거나, 신혼가구를 준비 중이라면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부산가구매장 통해 효율적이고 현명한 가구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