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 수호령 진화 시스템 등을 추가하고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레이드 던전 ‘검은 마천루’는 원작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콘텐츠로 상부, 하부 2개의 던전으로 구분된다.

이번에 공개한 하부 던전에는 일정 체력마다 특수 패턴을 선보이는 최종보스 ‘사안장군 백태성’이 등장한다. 특수 패턴을 사용하면 3명의 사안장군 및 보스 환영 등 여러 보스로 나뉘게 되며, 이때 파티원들 중 일부가 ‘영혼 격리’ 된다. 영혼 격리된 인원과 격리되지 않은 인원은 각각 보스 환영과 사안장군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해당 보스들을 모두 처치해야 최종 보스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높은 전투 난이도를 자랑하는 던전인 만큼 전설 무기를 비롯한 최고 수준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설 수호령을 빛나는 전설 수호령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수호령 진화 시스템’과 신규 보조 무공 ‘호신강체’가 추가됐다. ‘호신강체’는 생명력을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발동되는 특수한 무공으로 발동 시 피해 감소와 함께 공격력이 상승되는 효과가 있다.

넷마블은 서비스 300일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다. 이용자들은 출석 및 빙고판 이벤트 참여를 통해 300일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모아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0일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장비 등을 받을 수 있는 300일 기념상자를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