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템퍼코리아,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2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유일 NASA 인증 라이선스 획득...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숙박권 증정
템퍼가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템퍼가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ASA 기술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인 탬퍼코리아가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는 10월 20일까지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템퍼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트리스와 타퍼, 모션베드 및 프레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명의 고객에게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템퍼는 올해 초부터 제주신라호텔과 업무 협약을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며진 ‘템퍼 스위트 객실’ 운영 등으로 적극적인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템퍼는 1970년대 NASA에서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점탄성의 압력흡수 소재를 최초로 상용화했다. 인류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매트리스 & 베개 브랜드 중 유일하게 미국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SPACE MARK) 사용을 허가받았다. 템퍼 특유의 점탄성 소재가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해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폼 매트리스의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한국에서는 템퍼가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서 편안함뿐만 아니라 입증된 안전성을 통해 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올해 아폴로 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만큼, 예비 신혼부부와 평소 템퍼를 눈여겨봤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