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2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개발사 로옹엔터테인먼트>’의 사전등록을 2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 기간동안 ‘DX: 신 세기의 전쟁’은 신청자 누적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 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누적 달성 인원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공식카페에서도 추가보상을 지급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0일, ‘DX: 신 세기의 전쟁’은 스페셜 모델 공개와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역시 추가로 오픈 예정이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세련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농구, 인형 뽑기, 놀이기구 등의 생활 콘텐츠와 유명 셰프, 아이돌을 비롯한 특색 있는 직업도 존재해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섬세하고 세련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이 선사하는 짜릿함도 게임의 묘미 중 하나이다. 다른 이용자와 파티를 맺어 보스 격파 후 풍성한 경험치와 보상을 받는 일반 PVE 던전부터 다수 인원이 함께 참여해 던전을 공략하는 레이드,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길드전까지 다양한 컨셉의 PVE 및 PVP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