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 액티비티 시즌1’ 운영...루지·짚와이어 등 익스트림 스포츠 대상
상태바
KT, ‘5G 액티비티 시즌1’ 운영...루지·짚와이어 등 익스트림 스포츠 대상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9.2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27일부터 10월 말일까지 한달 여간 ‘5G 액티비티 시즌1’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5G 액티비티’는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레저 및 익스트림 스포츠에 5G 실감형 서비스를 접목, 역동적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KT의 5G 차별화 프로그램이다.

KT의 모델들이 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에서 5G 액티비티 시즌1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KT 제공]
KT의 모델들이 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에서 5G 액티비티 시즌1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지난 8월 양양 비치 페스티벌에서 서핑을 통해 5G 액티비티를 처음 선보였다. 연내 다양한 종목에 적용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시즌1에서 5G 액티비티가 적용되는 스포츠 숍과 종목은 루지(강화씨사이드리조트), 짚와이어(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스카이엑스(과천 서울랜드)다.

또 10월 서울시청 광장에서 진행하는 ‘서울100K 트레일런 대회 및 클라이밍 대회’, ‘2019 마블런 대회’도 5G 액티비티와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숍을 방문해 360도 촬영이 가능한 넥밴드를 무료로 대여 받아 촬영할 수 있다. 5G 영상 제작 서비스도 제공 된다.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강화도 루지 이용권(20명), 남이섬 투어 티켓(15명), 서울랜드 자유이용권(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고객이 공유한 영상 중 재미있고 역동적인 영상을 선발해 총 200만원 상당의 해외 액티비티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7일 오픈되는 KT 5G 액티비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액티비티 소개를 비롯해 전국의 액티비티 종목 마스터 찾기, 이색 액티비티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고 고객 참여 코너도 마련된다.

5G 액티비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소식과 함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전무)는 “5G 서비스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KT의 5G를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5G 액티비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만의 차별화된 5G 서비스로 다양한 종목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