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도의 별미를 치킨과 함께"... BBQ, 1인 가구용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인기
상태바
"적도의 별미를 치킨과 함께"... BBQ, 1인 가구용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인기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2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인 에콰도르 국민 간식 ‘살치파파’, 황금올리브치킨과 환상 궁합 자랑
BBQ가 9월에 출시한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가 혼술족과 혼밥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BBQ가 9월에 출시한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가 혼술족과 혼밥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낯선 이름의 이국적 음식이 BBQ 황금올리브치킨과의 궁합을 자랑하며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1일 출시한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가 혼술족과 혼밥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살치파파’는 적도에 위치한 에콰도르의 국민 간식 중 하나로, 포테이토칩과 얇게 썬 소시지 위에 독일식 양배추 절임 김치 사우어 크라우트, 감자튀김, 할라피뇨 및 다양한 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별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세트메뉴는‘살치파파’와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4조각)’로 구성돼 이국적인 맛이 치킨의 풍미를 한층 더해줄 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 메뉴들이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춰 세계 각지의 다양한 맛을 계속 선보임으로써 젊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매김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BQ는 최근 화제의 ‘BBQ 닭껍데기’에 이어 ‘BBQ 돼지껍데기’, ‘BBQ명태껍데기’ 등 ‘껍데기 육해공 삼총사’ 뿐 만 아니라 ‘BBQ 황금알 치즈볼’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오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