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상태바
NH농협카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지난 24일 서대문 본사에서 ‘5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좌 달성’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해 100만좌 달성을 축하했으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NH농협카드는 반려동물과 교육비에 특화 된 '펫블리(PETvely)카드' 및 '올바른Edu카드'를 출시했다. 또한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적립카드 2종과 기업·개인사업자 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신상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추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빅모델인 정해인씨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6월부터 TV광고를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했다. 이를 통해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활성회원 수와 전체이용액이 전년대비 증대되는 등 카드사업 전반적으로 양호한 실적을 거양했다.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은 “5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좌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NH농협카드를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며 “고객이 주신 사랑을 발판으로 농업·농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