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시즌 15’ 1차 업데이트
상태바
웹젠 ‘뮤 온라인’, ‘시즌 15’ 1차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24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5’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슬레이어(Slayer)’를 선보였다.

오늘(9월 24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하고, 10번째 클래스 ‘슬레이어’를 추가했다. ‘슬레이어’는 원래 인간이었지만 박쥐형 마물과 섞여 다시 창조된 ‘복합 생명체’로, ‘힘’과 ‘민첩’ 능력치 분배를 통해 빠르고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물리형 캐릭터다.

또한, 웹젠은 신규 캐릭터의 빠른 성장 지원을 위해 10월 31일 점검 전까지 약 5주 동안 ‘스피드 서버’ 운영을 동시에 진행한다. 원활한 사냥과 캐릭터 육성을 위해 ‘뮤 레드’에 2개 서버, ‘뮤 블루’에 1개 서버 등 총 3개의 스피드 서버가 운영되고, 캐릭터 슬롯도 확장된다.

웹젠은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 육성해 본 서버로 이전한 회원 모두에게 달성 레벨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최대 레벨인 700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에게는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60일)’와 ‘+11 3차 날개, 행운(귀속)’, ‘10만 루드’ 등의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특히, 이번 스피드 서버에서는 새로 추가된 ‘슬레이어’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로 700레벨을 달성하면 기존 보상에 본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10월 프리미엄 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육성한 캐릭터는 10월 22일부터 본 서버로 이전 가능하고, 11월 7일 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시즌 15’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도전! 첫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상점에서 스피드 서버 전용 상품을 최초 구매하고 사용하면, 스피드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빛의 축복(상급) 5개’를 추가 보상으로 받는다. 또한 지정된 금액 이상으로 전용 상품을 사용하면 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러드엔젤의 혼’도 선물로 준다.

‘도전! 본 서버 플레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본 서버로 캐릭터 이전 시 달성한 레벨에 따라 ‘정액권 30일(뮤 레드)’ 또는 ‘상급활력의 비약 패키지(뮤 블루)’, ‘드래곤 기사 뮨(30일)’, ‘마렙상승의 인장’, ‘스켈레톤 펫/반지’, ‘스탯조정권’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서버 이전 후 30일 내에 770레벨을 달성하면 ‘다크엔젤의 혼’ 아이템도 선물로 준다.

10월 21일 자정까지는 ‘스피드 서버 랭킹 이벤트’도 열린다. 스피드 서버에서 가장 빠르게 700레벨을 달성한 1~10위의 회원에게는 ‘다크엔젤 방어구 풀세트 +7 스탯, 행운’, ‘다크엔젤 무기 2옵션, 행운’, ‘10만 루드’ 등의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피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나 ‘스피드 서버 플레이 타임 이벤트’, ‘스피드 서버 레벨업 지원 이벤트’ 등 스피드 서버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GM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